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동성장발달계산기 결과표 확인 시 주의점

아동성장발달계산기
아동성장발달계산기

아동성장발달계산기 결과표

예전에 아동성장발달계산기 도표를 사용해 아이의 성장을 확인하곤 했었는데요, 아동성장발달표 자료는 아무래도 하나하나 그래프에서 찾아야했어요. 그래서 사실 정확한 값을 내기도 어려웠고 그저 두리뭉실하게만 알고 지나왔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보니 아동성장발달계산기 수치를 모바일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오히려 모바일에서는 되고, PC에서는 안되는점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 방법을 아는 분들은 PC에서도 모바일 사이트를 접속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잖아요? 생각보다 간단하다는 점은 비밀! 그렇다면 아동성장발달계산기 결과표를 보는 방법과 사용법을 한 번 자세히 알아볼게요.

아동성장발달계산기 접속 방법

포털에서 제공하는 아동성장발달계산기 활용은 PC에서는 안되고 모바일에서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접속하면 바로 사용하면 되지만 컴퓨터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접속해야합니다. 어려운건 아니구요, 보통 국내의 검색사이트가 주소 앞에 www 대신 m으로 바꾸면 모바일 사이트로 접속하도록 설정되어있습니다. 물론 그렇지 않은 사이트도 있지만 대부분은 통념상 모바일 사이트를 m. 으로 시작하도록 구성하고 있습니다.

포털 모바일사이트 접속

아동성장발달계산기 분석결과표 확인하는방법

포털에서 간편하게 제공하는 아동성장발달계산기 분석표는 키와 몸무게 그리고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해당 수치에 따라 현재 아이의 성장척도를 확인해줍니다. 2017년 기준의 소아청소년표준 성장도표를 기반으로 수치를 제공하는데요, 대표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부분이 저신장, 저체중, 비만과 같은 일반적이고 외형적인 성장 지표입니다.

아동성장발달계산기

 

아기성장발달계산기 이용해봐요!

아기성장발달계산기 필요성 최근 아이들의 발육이 남달라 짐에 따라 아기성장발달계산기 사용해서 다른 아이들과 내 아이가 차이 나는지 한 번씩 점검해보는 것도 중요한 과정이 되었어요. 이�

jjnefam.tistory.com

아동성장발달 계산기

일반적인 수치를 생각해봤을 때 남자아이들이 여자아이들보다는 살짝 큰 편인데요, 이런 현상은 성인 남성이 성인여성보다 대체적으로 키가 큰 것과 비슷한 현상으로 볼 수 있겠지요? 지금은 당연하게 여겨지지만 이 수치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황이 언제든지 바뀔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표준성장도표

아동성장발달계산기 신체발육 표준성장도표

유아들의 경우에는 신체발육표준치 수치가 조금 더 편할것 같은데요, 4세 이상부터는 도표보다는 아동성장발달계산기 수치를 입력해서 확인하는 편이 더욱 편리할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자라나는데 있어 큰 변화를 주지는 못하지만 현재의 성장발육 수치 대비 조금 모자란 편이라면 아이들의 식단이나 활동량에 조금 더 신경을 쓰면 좋겠습니다.


 

주차뺑소니신고 사람이 타고 있을때와 아닐 때

주차뺑소니신고 사건 접수 일반적으로 주차뺑소니신고 사건은 사람이 타고 있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차를 주차해놓고 근처에 볼일을 보고 왔는데 그 짧은 시간 동안에 누군가 차를 긁고

lifeofpieallovertheworldreason.tistory.com